이로운넷 = 김기호 기자
뷰티클리닉 대표 브랜드 톡스앤필이 오는 5월, 엘러간 사와 단독 콜라보를 통한 스킨바이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전국 톡스앤필 중 이벤트 참여 지점에 한해 5월 1일부터 한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엘러간 사의 대표 스킨부스터 제품인 스킨바이브를 업계 최저가로 시술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킨바이브와 함께 받았을 때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보톡스 리프팅 등의 추가 구성도 최대 할인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했던 지난 11월 톡스앤필X스킨바이브의 성공적인 고객 유치 결과로 재진행된다. 톡스앤필 관계자는 “지난 콜라보에서 뜨거운 호응을 받아 다시 마련된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엘러간 에스테틱스에서 출시한 스킨바이브는 피부에 직접 주입하는 히알루론산 제제로, 피부결과 미세주름 개선 및 볼륨 회복 등에 효과를 입증받아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1회 시술로 6개월 장기 지속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최근 피부관리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스킨부스터 시술이다.
한편 톡스앤필 관계자는 “환자들이 비싼 가격에 망설였던 시술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교육과 세미나를 통하여 시술 퀄리티에도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이로운넷(https://www.eroun.net)